다음은 웹 사이트 순위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몇 가지 예입니다.

  • 효과 :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착륙 할 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까? 예를 들어 필요한 정보를 찾고,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거나, 고객 서비스를 위해 회사에 연락 할 수 있습니까?
  • 효율성 :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효율성입니다. 목표를 달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얼마나 빨리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까? 방문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필요한 것을 찾지 못하면 탐색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 그들이 웹 사이트에서 보내는 짧은 시간은 SEO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  • 학습 능력 :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빠르게 탐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? 방문자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클릭 할 수있는 클릭 유도 문안이 일관성이 있습니까? 방문자가 웹 사이트 사용법을 파악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정보를 소비하는 시간이 적거나 제품을 보는 데 시간을 덜 소비합니다. 또한,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좌절감을 느끼고 멀리 항해하며 다시는 돌아 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• 기억력 : 사용자가 다음에 검색 엔진에 접속할 때 웹 사이트를 다시 찾을 수 있습니까? 반복되는 트래픽은 Google 순위 상승에 도움이됩니다. 방문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를 찾은 다음 여러 가지 이유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 그들은 나중에 그것을 기억하고 다시 검색하려고합니다. 특정 검색과 관련된 키워드가 사이트를 다시 찾을 수있을 정도로 기억에 남을만한 가치가 있습니까?
  • 오류 예방 : 웹 사이트의 특정 오류는 사용자 경험뿐만 아니라 SEO 순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 예 : 404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오류, 한 가지를 말하지만 다른 것을 표시하는 링크 또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깨진 링크.


+ Recent posts